1. 전원표시등이 켜진 상태 이지만 화면에 아무런 내용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10초동안 전원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르면 하드웨어적으로 강제종료가 됩니다. 이러한 강제종료를 한 후 다시 재부팅하여 점검해 보실수 있습니다. 특정한 앱등이 충돌을 일으켜 문제가 발생된 경우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제가 반복적으로 자주 발생하신다면 AS센터에 제품을 접수하여 점검을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2. Remove disks or other media. press any key to restart. 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관련 메시지는 디스크나 기타 미디어를 제거한 후 재시작하라는 메시지입니다. 연결된 USB 장치등의 인식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므로 모두 분리합니다. 이후 외부 마이크로 SD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다면 역시 분리합니다.
이후 재부팅하여 관련 메시지가 나타나는지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문제가 없다면 외장 마이크로SD 메모리등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므로 점검해 보셔야 하겠습니다.
이러한 점검이후에도 증상이 반복된다면 AS센터를 방문하여 하드웨어적인 이상여부 점검을 받아주셔야 하겠습니다.
3. 평상시보다 Vivotab Note8의 부팅시간이나 동작시간이 느려졌습니다.
안드로이드 악성앱들의 증가추세가 매우 가파르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악성앱 점검앱등을 활용하여 이상여부를 먼저 점검해 주십시요. 이외에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 시점 직전에 설치한 특정앱들을 삭제한후 점검해 주십시요.
악성앱은 아니지만 앱자체의 버그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문제가 지속되시면 주요 데이터를 백업하신후 공장초기화를 적용하시면 되겠습니다.
4.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인지 확인하시고 맞다면 먼저 충전을 일정수준까지 진행합니다. 이후 부팅을 다시 시도해 봅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하드웨어적인 충격으로 인한 손상이 발생했을수 있으므로 AS센터에 제품을 접수하여 점검을 받아 보셔야 하겠습니다.
5. 절전모드 상태에서 웨이크업이 되지 않습니다.
전원버튼을 눌러 동작을 시도해 보고 배터리 방전상태일수 있으므로 어답터를 연결한 상태에서 재시도 해봅니다. 문제가 지속된다면 시스템 파일등에서 문제가 있는 경우일수 있으므로 주요 데이터를 백업후 공장초기화를 시도해 봅니다.
'하드웨어 > 아수스 비보탭 노트8 asus vivotap note 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태블릿에 유용한 프로그램! touchzoomdesktop (0) | 2015.03.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