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_이훈규
천천히, 빠르게. 개발자의 Repository
개발자_이훈규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473)
    • 티스토리 (4)
    • 개발자 뉴스 (2)
    • 소프트웨어 (203)
      • C (7)
      • c++ (25)
      • Objective-C (3)
      • Do it! 반응형 웹디자인 (4)
      • openGL (8)
      • Java (24)
      • Jni (3)
      • Android (9)
      • Wordpress (2)
      • 버그 만난 후 느낀점 (2)
      • Git (3)
      • node js (2)
      • window tablet (1)
      • HTML (3)
      • javascript (3)
      • perl (1)
      • AngularJS (0)
      • JSON (0)
      • Docker (3)
      • python (5)
      • jQuery (1)
      • MFC (4)
      • cocos studio (6)
      • Golang (1)
      • SQLite3 (0)
      • Spring Boot (8)
      • thymeleaf (0)
      • Django (0)
      • iOS (3)
      • skia (0)
      • VBA (0)
      • PHP (2)
      • Oracle (1)
      • JSP (0)
      • R (0)
    • TCP IP (2)
    • 금융 (0)
      • 금융 Study (0)
      • 금융 Archive (0)
      • 금융 Article (0)
    • 개인 프로젝트 (7)
      • gif 홈페이지 만들기 (0)
      • study app만들기 (0)
      • 크롤러 만들기 (1)
      • 카툰 홈페이지 만들기 (1)
      • 외주 홈페이지 만들기 (3)
      • 웹 홈페이지 만들기 (0)
      • 미디어 서버 만들기 (0)
      • 소개팅 어플 만들기 (0)
      • 인스타그램 풀스택 클론 코딩(인강 노트) (0)
      • 주식 모의거래 만들기 (1)
    • html php mysql (0)
    • node.Js (2)
    • 일상 (2)
    • 빈공간 uml 공부 (0)
    • Ubuntu(linux) (12)
    • 맥OS (10)
      • android 설치하기 (2)
    • Programming quizzes (0)
    • IoT (구 유비쿼터스) (16)
      • 라즈베리 파이 (11)
      • 아두이노 (5)
    • 하드웨어 (5)
      • 아수스 비보탭 노트8 asus vivotap no.. (2)
      • 크레마 카르타 (3)
    • 분석할 문장, 구문, 코드 (0)
    • 키보드 (1)
      • 해피해킹 (1)
    • 코드 라이언 (0)
    • 전자기기 (4)
    • Ted (0)
    • NAS (0)
    • 알고리즘 (0)
    • 연합인포맥스 (0)
    • 이벤트 응모함 (4)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미디어로그
  • 위치로그
  • 방명록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error
  • Example
  • 설치
  • 우분투
  • CODE
  • 예제
  • 라즈베리 파이
  • Python
  • install
  • 설명
  • C
  • 에러
  • 소스
  • GIT
  • 코드
  • 개발
  • C++
  • ubuntu
  • 방법
  • Java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개발자_이훈규

천천히, 빠르게. 개발자의 Repository

소프트웨어/Android

[Android] 뭐라도 개발해보자 - 1. intro

2016. 7. 10. 15:29

Agenda


1. 개발 취지

2. 개발 방향

3. 개발 일정

4. 개발 후 진행




1. 개발 취지


일단 Android Library project를 공부하기 전에 android를 오랜만에 만들고 싶은 생각에 개발하기 시작.


2. 개발 방향


Text기반의 게임을 만드는데, 인생살이 게임이라는 타이틀로 개발할 예정


3. 개발 일정


4주간 개발을 진행하며,

1주 - 개발환경 셋팅 및 proto type개발

2주 - 코딩 끝내기 + 디자이너에게 ending cut몇개 부탁

3주 - 디버깅

4주 - 배포


(1주당 2시간 정도 투자 예정)


4. 개발 후 진행


속도를 붙여서 몇개를 더 개발하다가 스터디를 모집하여 수익 공동배분의 형태로 프로젝트를 진행시켜볼 예정

(이 프로젝트는 실업률의 증가로 인해 미래의 고급인력들의 포트폴리오 및 협업을 경험한다는 취지로 진행할 생각. 하나의 프로젝트에 필요한 인원은 개발자, 기획자, 마케터, QA, 추가로 HQ까지)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소프트웨어 > 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rest api 연습하기  (0) 2016.07.29
[android] onCreate에서 external storage에 폴더 만들기  (0) 2016.07.25
[android] android.view.inflateexception binary xml file line  (0) 2016.07.25
[Android] 뭐라도 개발해보자 - 2. 개발환경  (0) 2016.07.10
네이버 svn사용해서 코드 커밋하기  (0) 2015.01.10
    '소프트웨어/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android] onCreate에서 external storage에 폴더 만들기
    • [android] android.view.inflateexception binary xml file line
    • [Android] 뭐라도 개발해보자 - 2. 개발환경
    • 네이버 svn사용해서 코드 커밋하기
    개발자_이훈규
    개발자_이훈규
    혼자 꽁양꽁양 개발하면서 놀아요~ - 노트같은 블로그

    티스토리툴바